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안내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9-03-21 14:19:02

조회 1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법인사업자는 부가가치세법 제 16조 제2항에 의거 2011년 1월 1일부터 반드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전송하여야 합니다.

 

하여 교구교재비 서류를 신청하실 경우엔 기본적으로 견적서, 사업자등록증사본, 거래명세표는

상품 발송시에 같이 첨부되어 발송되오며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는 구매자께서 알려주신

이메일 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송되옵니다.


세금계산서를 원하실 경우 꼭!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필요 사항 :  고유번호, 대표자분성함, 사업자소재지)

 

구매자의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가시면 메일 발송처가 [국세청]으로 되어있는 메일이 들어와

있을것입니다. 열람시엔 원 또는 회사의 고유번호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열람가능하시고

인쇄를 눌러 출력하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반드시 거래시기가 속하는 달의 다음달 10일까지 발급가능합니다.

그러니 계산서가 필요하시면 구매기준 익월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